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이것저것/in KOREA

[아이폰4] 아라뱃길 일몰

2012. 09. 30.


저녁에 운동하러 자전거를 타고 아라뱃길을 달렸다.


아라뱃길 김포에서 출발해서


아라뱃길의 끝인 인천까지 왕복으로 달렸다.


인천 아라뱃길의 끝까지 종종 갔었지만


정서진이고 인천 부두고...길이 좀 애매해서 보지를 못하다가


오늘 작정하고 찾아보았다. 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해가 뉘엇뉘엇 넘어가길래..


아라뱃길의 일몰을 아이폰으로 담아보았다.


조금 색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쓰고 있던 선글라스를 ND 필터 대용으로 사용했다.


아이폰 카메라 앞에 선글라스 대고 찰칵 ㅎㅎ


카메라 없을 때는 나름 아이폰이 서브카메라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