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이것저것/in KOREA

이케아 고양점 스몰란드 추석선물

2018. 9. 26.












가족사진 찍으러 놀러간 이케아 고양점..


사진찍고


애들을 스몰란드에 보냈다.


이케아에만 있는 스몰란드.


하루 한번 한시간씩 이용 가능하다.


키즈카페인데 아이만 입장 가능하다.


키 90cm~135cm까지 입장된다.


여긴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다.


비단 이케아 고양점만이겠나..


이케아 전지점 다 그럴듯 하다.


앞에 한 7팀 있으면 일단 40분 정도 대기하는 것 같다.


아무튼 신나게 놀라고 보내놓고


와이프랑 이케아 커피숍 야외테라스에 앉아


커피한잔하며 도란도란 수다 떨었다..ㅎㅎ


시간 다 돼서


애들 데리러 갔는데.....


와..


애들 나오는데 추석선물이라며


티라노 인형을 하나씩 주네..오오오


애가 둘이니 두개 받았다 ㅎㅎ


손 넣어서 입 와구와구 움직일 수 있다 ㅎㅎㅎ


저...늘어진 혀가 에러지만..


뭐..어때 공짠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