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이것저것/in KOREA

아이들과 즐기는 겨울활동 - 빙어낚시

2019년 1월 - 빙어낚시

 

겨울이 겨울답게 추워서 다행히 얼음이 두껍게 얼었다.

아이들은 태어나서 낚시란 걸 처음해본다.

낚시 할 만한 구멍을 만들고 거기서 앉아서 낚시도 하고

장난도 치고 ㅎㅎ

 

날이 추운데도 처음하는 낚시에 신이난건지 앉아서 잘 하네.

빙어를 많이 잡지는 못했지만

일인당 몇마리 씩은 잡은 듯 하다.

아직 물고기를 못만져 잡은건 내가 통에 넣고..

근데....후...비린내 엄청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