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이것저것/in KOREA

강원도 평창의 땀띠공원

2018. 08. 19.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땀띠공원







용평리조트로 휴가 가는 길에


잠시 열기를 좀 식히러 땀띠공원을 찾았다.





얼마 전 평창 더위사냥 축제가 땀띠공원에서 열렸었고


휴가시즌 최대 성수기가 막 지난터라 그런지


땀띠공원 입구 다리에 쓰레기가....


말도못하게 널브러져 있고


그 악취가 너무 심했다.......


아이들에게 참 보여주기 민망한 상태였다.


아니나 다를까 애들이


"아빠 여기 나쁜사람들 엄청 많은가보다." 라고 하네..





뭐 땀띠공원으로 검색하면


많은 블로그 리뷰들이 나오니


땀띠공원에 대해 딱히 설명하진 않겠음!


난 그냥 우리 가족들 예쁜사진이 목적이니


그것에 충실하겠음..ㅋㅋ






옆에 캠핑장이 있어서


캠핑 온 사람들도 같이 이용하고


또 물놀이 하러 온 사람들도 꽤 있다.


물에 들어가니...허어..


완정 얼음장이다..


동상걸릴거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지만


그래도 눈오는 날 개마냥 신난다고 뛰어다녔다 ㅋㅋ


애들보다 내가 더 신난듯 ㅡ.,ㅡ;;





물길을 건널 나무 다리가 있는데 그걸 기준으로


한쪽은 깊이가 성인 허벅지 위로 올라올 정도로 깊고


한쪽은 발목까지만 담글 수 있는 개울가처럼 낮다.


깊은 곳에선 보트와 튜브를 가지고 온 아이들이 놀기도 한다.







비상을 꿈꾸는 우리 막내 ㅋㅋㅋ


천만번 파닥거리면 좀 뜰수도 있겠다..ㅎㅎ







물장풍 발사!!!







아까 말한 나무 다리다.


뒤쪽은 깊고 이쪽은 얕고!







요기가 얕은 곳이다.


첫째 포즈잡고 한컷!







물가 옆에는 펌프로 물을 퍼내는 수동펌프도 있고


두레박도 있다.


와...옛날 어렸을 적 할머니댁에 갔을 때 생각난다..







우애좋게 항상 싸우는 우리 두 아들 모아놓고 한컷!!







그 뒤로는 해바라기 밭이 있는데...


다 시들었다 ㅠㅠ


저 넘어에는 캠핑장이 있다.


땀띠공원 화장실이 너무 더러워


애기 똥싸러 가야해서 캠핑장 화장실을 이용하고 왔는데


거긴 깨끗하고 좋다.







요런 조형물들도 중간중간 있고








작품활동에 심취한 두 아드님들






캠핑장 쪽에서 공원을 바라본 전경..


하늘도 맑고 파랗고 이쁘네.


땀띠공원 이름처럼


땀띠가 삭~ 가시는 기분이 참 좋다.





요즘 가뭄에 극심한 폭염으로 산의 계곡들이 물이 말라


계곡을 갈 곳이 없는데


여긴 산에서 나오는 지하수가 마르지도 않고


시원하게 계곡을 즐기기 참 좋다.


다만, 텐트칠 곳이 없기에


일찍가서 벤치에 짐 놓고 물놀이 해야한다.






다음에도 계곡 갈 일 있으면 꼭!! 후보지에 넣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