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사용기

차량용 공기청정기...사고싶다 ㅠㅠ




차량용 공기청정기.......ㅠ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보다가


눈에 딱!!!!


띄었다 ....


ㅠㅠ


너무 사고싶다..






- 차량용 공청기

3중 헤파필터/99% 향균효과

- 초미세먼지 PM2.5 제거 



대충 이정도의 스펙을 같고있는데...


뉴스에서 보니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필터가 없는 제품은 공기청정기가 아니라


탈취제 역할 밖에 못한다고 하던데


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정말 필터 가지고 있다.


6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줘야 한다고 써있다..


정말 공기청정기가 맞다.


가격은 68000 원...


비싸지도 않고 딱 좋다.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은날


나처럼 운전많이 하는 사람에겐 필수인거 같다..


그래서 더 사고싶다 ㅠㅠ


장볼때는 차마 못샀지만..


조만간 구매하리라!!!!!


ㅠㅠ


갖고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