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사용기

맥스틸 G10 pro 마우스



맥스틸 G10 pro 마우스






마우스도 키보드와 같이 운명하셨기에


같이 산


맥스틸 G10 pro.


G10 도 있고 G10 pro 도 있었는데


사이즈가 조금 더 큰


G10 pro 로 구매했다.


마우스는 좀 커야 손 올려놓기가 편해서..ㅎㅎ







박스를 보면


맥스틸 G10 pro


라고 대문짝만하게 쓰여있다.


모를수가 없겠네..









맥스틸 G10 pro 의


성능은 이렇다고도 나와있고


사실 다른건 다 떠나서 dpi 가 14400 까지 된다고 해서


선택했다.


기존에 쓰던 마우스가 5000 dpi 까지 되었어서


그 이하는 좀 불편해졌다.


다만 전용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14400 dpi 를 다 쓸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7200 dpi 까지만 사용가능하다.


난 뭐 5000 정도만 되면 되기에


설치 안해도 불편함은 없다.


지금은 7200 으로 사용중 ㅎㅎ







마우스 케이블은 페브릭으로 되어있고



이렇듯 노이즈 필터도 달려있고


usb 커넥터는 금박으로 도금해놨네..


저렴하지만 나름 이것저것 신경 많이 썼다.








dpi 조절 버튼은 두개다..


감격이다 ㅠㅠ


예전 마우스는 버튼 하나로 되어있어서


아래로 한번 내리려면 여러번 눌러야 됐었는데


이번엔 간편하게


한단계 업/다운 조절이 된다...


ㅠㅠ








옆에는 이전/다음 버튼이 이렇게 있고..


상단은 러버코팅이다..


뭐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오래쓰면 러버코팅 끈적임도 남고


너무 부드러워 손이 미끄러지는 감도 없지않아


개인적으론 별로다..


그리고 마우스 크기가 좀 커서 그런건지


아니면 인체공학적 모양이 아니라 그런지


왼쪽 저 이전/다음 버튼..


위에거..


저거 누르기가 힘들다


그냥 잡고 있는 상태에서 밑에 버튼은 쉽게 눌린다.


하지만...위에 버튼 누르려면


엄지손가락만 움직여서 누르기가 힘들다.


내손이 작은건지....ㅠㅠ


손바닥을 때고 움직여서 눌러야 한다..


최고 단점이다..ㅠㅠ


자주쓰는 버튼인데 ㅠㅠ









컴터에 연결하면 이렇게 빛도 나온다.


알아서 막 바뀌고 그러넹..


이쁘긴 하다 ㅎㅎ


뭐 조절할 수 있는 옵션이 여러개 있지만


귀차니즘으로 그냥 이대로 놓고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부담도 없고


dpi 는 정말 원하는 만큼 조절가능하고


불도 들어와서 이쁘고


가성비 참 좋다.


망가지면 담에도 또 사야겠다!!